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3년06월02일 81번

[고객응대]
서비스 및 상품 구매 후 상담요령과 거리가 먼 것은?

  • ① 상담의 문제점 및 잘못된 점을 파악한다.
  • ② 서비스 가능성과 보상여부를 판단한다.
  • ③ 사후관리에 따른 스케줄링을 한다.
  • ④ 합리적인 구매의사 결정을 위해 정보를 제공한다.
(정답률: 72%)

문제 해설

서비스 및 상품 구매 후 상담을 받을 때, 합리적인 구매의사 결정을 위해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는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가지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이다. 상담원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특징, 장단점, 가격 등을 상세히 설명하고, 소비자의 질문에 성실히 답변하여 소비자가 합리적인 구매의사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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