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3년06월02일 66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 중 콜센터 병리현상의 유형이 아닌 경우는?(문제 오류로 실제 시험에서는 모두 정답 처리 되었습니다. 여기서는 1번을 누르면 정답 처리 됩니다.)

  • ① 과잉 감정 노출(Tamper Exposure)
  • ② 콜센터 관료주의(Bureaucratism)
  • ③ 콜센터 바이탈 사인(Vital Signs)
  • ④ 상담 내향성(introversion)
(정답률: 90%)

문제 해설

1. "과잉 감정 노출(Tamper Exposure)"은 콜센터에서 고객과 상담원 간의 감정적인 상호작용이 지나치게 노출되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이는 고객과 상담원 간의 관계를 불안정하게 만들고, 상담의 질을 저하시키는 요인이 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