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6월02일 66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 중 콜센터 병리현상의 유형이 아닌 경우는?(문제 오류로 실제 시험에서는 모두 정답 처리 되었습니다. 여기서는 1번을 누르면 정답 처리 됩니다.)
- ① 과잉 감정 노출(Tamper Exposure)
- ② 콜센터 관료주의(Bureaucratism)
- ③ 콜센터 바이탈 사인(Vital Signs)
- ④ 상담 내향성(introversion)
(정답률: 90%)
문제 해설
1. "과잉 감정 노출(Tamper Exposure)"은 콜센터에서 고객과 상담원 간의 감정적인 상호작용이 지나치게 노출되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이는 고객과 상담원 간의 관계를 불안정하게 만들고, 상담의 질을 저하시키는 요인이 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