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3년06월02일 20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 ① 통신사에서 우수고객 관리를 위해 전화를 걸어 부가서비스 안내를 한다.
  • ② 쇼핑몰에서 상품발송 후 배송이 잘 되었는지 확인전화를 한다.
  • ③ 보험사에서 가망고객에게 전화로 보험 상품 판매를 시도한다.
  • ④ 카드사에서 고객으로부터 걸려온 전화로 결제금액을 안내한다.
(정답률: 90%)

문제 해설

카드사에서 고객으로부터 걸려온 전화로 결제금액을 안내하는 것은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에 해당한다.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고객이 직접 전화를 걸어서 문의나 상담을 받는 것을 말한다. 따라서 이는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에 해당하지 않는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