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6월02일 87번
[고객응대] 고객이 기업과 만나는 모든 장면에서의 결정적인 순간을 의미하며, 텔레마케팅에 널리 활용되는 개념은?
- ① MOT
- ② CRM
- ③ CSP
- ④ POCS
(정답률: 73%)
문제 해설
MOT는 "Moment of Truth"의 약자로, 고객이 기업과 만나는 모든 순간을 의미합니다. 이는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등의 결정적인 순간을 말하며, 이 순간에서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가 결정됩니다. 따라서, 텔레마케팅에서도 MOT를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최적화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