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6월02일 75번
[텔레마케팅관리] 신입 상담원 교육과정으로 거리가 먼 것은?
- ① 업무지식
- ② 회사 전반적인 사항
- ③ 커뮤니케이션 스킬
- ④ 콜 분석 및 예측
(정답률: 70%)
문제 해설
신입 상담원 교육과정에서 "콜 분석 및 예측"은 다른 항목들과 달리 상담원이 실제로 고객과 대화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분석하고 예측하는 기술을 의미합니다. 이는 상담원의 업무 수행 능력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다른 항목들과는 달리 상담원의 업무 수행 능력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기 때문에 거리가 먼 것으로 간주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