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6월02일 62번
[텔레마케팅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성과분석을 위한 지표 분석기준에 해당 되지 않는 것은?
- ① 포기콜율
- ② 콜 당 평균 전화비용
- ③ 사용대비 고객획득율
- ④ 콜 응답율
(정답률: 61%)
문제 해설
포기콜율은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성과를 분석하는 지표 중 하나가 아닙니다. 포기콜율은 인바운드 콜센터에서 고객이 전화를 걸었지만 대기 시간이 길어져서 전화를 끊는 경우를 측정하는 지표입니다. 따라서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에서는 콜 당 평균 전화비용, 사용대비 고객획득율, 콜 응답율 등이 성과 분석을 위한 주요 지표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