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3월07일 15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성으로 볼 수 없는 것은?
- ①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얻고자 하는 경우에 활용 되므로 고객주도형이다.
- ② 공격적이며 성과지향성이 강하다.
- ③ 데이터베이스마케팅 기법을 활용할수록 위력적이다.
- ④ 고도의 전문교육과 텔레마케터의 자질이 필요하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얻고자 하는 경우에 활용 되므로 고객주도형이다."는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성으로 볼 수 있는 것이다. 이는 고객의 요구사항과 관심사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른 보기들은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성으로 볼 수 있는 것들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