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3월07일 76번
[고객응대] 효과적인 고객응대는?
- ① 텔레마케터가 소극적이거나 부정적인 언어를 많이 사용한다.
- ② 불만고객을 응대할 때 침묵으로 응대한다.
- ③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 ④ 전문적인 용어를 최대한 많이 사용하여 고객에게 정보를 전달하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고객의 요구와 필요에 맞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의견과 불만을 경청하며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고객과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는 데에 큰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효과적인 고객응대를 위해서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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