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3월07일 24번
[판매관리] 데이터베이스마케팅의 목적이 아닌 것은?
- ① 고객 평생가치의 극대화
- ② 고객 릴레이션쉽 구축
- ③ 마케팅 리서치의 자동화
- ④ 간접적인 커뮤니케이션
(정답률: 60%)
문제 해설
데이터베이스마케팅의 목적은 고객 평생가치의 극대화, 고객 릴레이션쉽 구축, 마케팅 리서치의 자동화이지만, 간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은 데이터베이스마케팅의 목적이 아닙니다. 데이터베이스마케팅은 고객과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개인화된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간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은 마케팅 전략의 일부이지만, 데이터베이스마케팅의 목적은 아닙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