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4년03월07일 77번

[고객응대]
고객과 이야기를 할 때 최적의 빠르기를 결정하는 요인과 거리가 먼 것은?

  • ①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의 난이도
  • ② 고객의 이해도 수준
  • ③ 전달자의 표현력을 종합적으로 고려한다.
  • ④ 대상에 관계없이 빠르기를 변화시킨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과 이야기를 할 때 최적의 빠르기를 결정하는 요인은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의 난이도와 고객의 이해도 수준, 그리고 전달자의 표현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는 것이다. 그러나 대상에 관계없이 빠르기를 변화시키는 이유는 모든 고객이 서로 다르기 때문이다. 따라서 전달자는 고객의 반응을 지속적으로 관찰하면서 빠르기를 조절해야 한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