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3월07일 77번
[고객응대] 고객과 이야기를 할 때 최적의 빠르기를 결정하는 요인과 거리가 먼 것은?
- ①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의 난이도
- ② 고객의 이해도 수준
- ③ 전달자의 표현력을 종합적으로 고려한다.
- ④ 대상에 관계없이 빠르기를 변화시킨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과 이야기를 할 때 최적의 빠르기를 결정하는 요인은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의 난이도와 고객의 이해도 수준, 그리고 전달자의 표현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는 것이다. 그러나 대상에 관계없이 빠르기를 변화시키는 이유는 모든 고객이 서로 다르기 때문이다. 따라서 전달자는 고객의 반응을 지속적으로 관찰하면서 빠르기를 조절해야 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