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3월07일 90번
[고객응대] 콜센터에서의 우량고객에 대한 고객응대 방법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우량고객 전담 상담원을 두어 고객 응대를 한다.
- ② ARS를 거치지 않고 상담원과 바로 연결 되도록 한다.
- ③ 우량고객에 대해서는 장시간 장황하고 세밀하게 응대 한다.
- ④ 우량고객에 해당하는 별도의 혜택을 제공한다.
(정답률: 90%)
문제 해설
"우량고객에 대해서는 장시간 장황하고 세밀하게 응대 한다."가 옳지 않은 것이다. 이는 다른 고객들의 응대 시간을 늦출 수 있으며, 우량고객 또한 시간이 소중한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따라서, 우량고객에게는 빠르고 정확한 응대를 제공하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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