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3월07일 37번
[시장조사] 시장조사를 하고자 할 때 모집단으로부터 직접적으로 정보를 입수하는 조사방법은?
- ① 부분조사
- ② 전수조사
- ③ 표본조사
- ④ 층별조사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전수조사는 모집단의 모든 개체를 대상으로 조사하는 방법으로, 모집단으로부터 직접적으로 정보를 입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집단의 특성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표본조사나 부분조사에서 발생할 수 있는 표본오차나 대표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사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