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3월07일 82번
[고객응대] 고객 응대에 있어서 Moments Of Truth(결정적 순간, 진실의 순간)의 의미로 가장 적절한 것은?
- ①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여 처음 사용해 보는 순간
- ② 고객이 제품 사용을 통해 제품의 장· 단점을 실제로 깨달은 순간
- ③ 고객과 기업이 상호 접촉하여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매 순간
- ④ 고객이 만족할 만한 응대가 끝난 시점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Moments Of Truth(결정적 순간, 진실의 순간)은 고객과 기업이 상호 접촉하여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매 순간을 의미합니다. 이는 고객과 기업 간의 모든 상호작용에서 중요한 순간으로, 고객이 기업에 대한 인상을 형성하고 결정을 내리는 순간입니다. 따라서 기업은 모든 상호작용에서 고객에게 만족할 만한 응대를 제공해야 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