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4년03월07일 82번

[고객응대]
고객 응대에 있어서 Moments Of Truth(결정적 순간, 진실의 순간)의 의미로 가장 적절한 것은?

  • ①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여 처음 사용해 보는 순간
  • ② 고객이 제품 사용을 통해 제품의 장· 단점을 실제로 깨달은 순간
  • ③ 고객과 기업이 상호 접촉하여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매 순간
  • ④ 고객이 만족할 만한 응대가 끝난 시점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Moments Of Truth(결정적 순간, 진실의 순간)은 고객과 기업이 상호 접촉하여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매 순간을 의미합니다. 이는 고객과 기업 간의 모든 상호작용에서 중요한 순간으로, 고객이 기업에 대한 인상을 형성하고 결정을 내리는 순간입니다. 따라서 기업은 모든 상호작용에서 고객에게 만족할 만한 응대를 제공해야 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