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3월07일 84번
[고객응대] 인바운드 고객상담의 개념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인바운드 고객상담은 고객이 주도하는 것이다.
- ② 인바운드 고객상담에는 수신자 부담 서비스나 ARS 등 다양한 전화받기 방법이 있다.
- ③ 인바운드 고객상담에서 텔레마케터는 주로 질문하기형 문의상담을 많이 하게 된다.
- ④ 인바운드 고객상담은 고객들의 질문에 응답하기 위한 Q&A시트를 많이 활용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인바운드 고객상담에서 텔레마케터는 주로 질문하기형 문의상담을 많이 하게 된다."는 옳지 않은 설명이다. 인바운드 고객상담에서 텔레마케터는 주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안내나 판매를 위한 상담을 많이 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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