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4년03월07일 75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활성화 방법으로 옳지 못한 것은?

  • 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준다.
  • ② 목표를 정하고 결과를 점검한다.
  • ③ 수시로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감청, 감시한다.
  • ④ 일일보고서를 분석하고 피드백(feedback)을 한다.
(정답률: 84%)

문제 해설

"수시로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감청, 감시한다."는 콜센터의 활성화 방법으로 옳지 못한 것입니다. 이는 직원들의 개인정보 침해와 같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방법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