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3월07일 55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핵심 성과지표가 아닌 것은?
- ① 평균응대속도
- ② 시간당 처리콜
- ③ 포기시간
- ④ 평균통화시간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포기시간은 콜센터의 핵심 성과지표가 아닙니다. 포기시간은 고객이 대기 중에 전화를 끊는 시간을 의미하며, 이는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과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습니다. 따라서 콜센터에서는 포기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이는 핵심 성과지표가 아닙니다. 대신, 평균응대속도, 시간당 처리콜, 평균통화시간 등이 콜센터의 핵심 성과지표로 사용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