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8월21일 12번
[판매관리] 마케팅 전략의 수립에 있어서 직접적으로 관련되는 당사자인 3C에 속하지 않는 것은?
- ① Customer
- ② Company
- ③ Contents
- ④ Competitor
(정답률: 69%)
문제 해설
3C는 Customer, Company, Competitor로 구성되어 있으며, Contents는 직접적으로 관련되지 않습니다. 3C는 마케팅 전략 수립에 있어서 고려해야 할 주요한 요소들을 나타내는데, Contents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내용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는 Company와 관련이 있을 수 있지만, 직접적으로 마케팅 전략 수립에 있어서는 3C에 속하지 않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