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8월21일 15번
[판매관리]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활용분야에 해당하는 것은?
- ① 가맹고객 획득
- ② 고객의 각종 주문이나 문의 접수
- ③ 대금회수, 계약 갱신
- ④ 시장조사
(정답률: 91%)
문제 해설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고객이 직접 전화를 걸어서 문의나 주문을 하는 경우에 활용되며, 이를 통해 고객의 각종 주문이나 문의 접수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의 각종 주문이나 문의 접수"가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활용분야에 해당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