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8월21일 52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팅 아웃소싱 업체 선정시 유의할 사항이 아닌 것은?
- ①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가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성향이 강한지,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성향이 강한지 해당 업체의 특성을 고려해야 한다.
- ② 아웃소싱 업체의 고객 데이터베이스 관리의 신뢰성 정도를 반드시 점검해야 한다.
- ③ 아웃소싱 업체의 상담원의 자질이 어떠한지를 평가하여야 하며, 편차가 심할 경우 업체선정을 고려해야 한다.
- ④ 규모가 큰 아웃소싱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고 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정답률: 84%)
문제 해설
정답은 "규모가 큰 아웃소싱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고 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이다. 이유는 규모가 큰 아웃소싱 업체는 인력과 기술적인 자원을 보유하고 있어서 대규모의 텔레마케팅을 처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다른 보기들은 아웃소싱 업체를 선정할 때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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