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8월21일 75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터의 상담내용을 모니터링하고 상담원의 평가를 통하여 상담품질을 향상시키는 업무를 담당하는 사람을 표현하는 용어는?

  • ① ATT(Average Talk Time)
  • ② QC(Quality Control)
  • ③ QAA(Quality Assurance Analyst)
  • ④ CMS(Call Management System)
(정답률: 80%)

문제 해설

QAA는 상담내용을 모니터링하고 상담원의 평가를 통해 상담품질을 향상시키는 업무를 담당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QC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품질을 검사하는 업무를 의미하며, ATT는 평균 통화 시간을 의미합니다. CMS는 전화 관리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QAA가 가장 적합한 용어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