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8월21일 26번
[시장조사] 시장조사 결과보고서의 작성 목적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조사자와 조사대상자간의 의사소통
- ② 통제수단
- ③ 타당성 검증
- ④ 결과활용
(정답률: 46%)
문제 해설
시장조사 결과보고서의 작성 목적은 조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조직이나 기업이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조사자와 조사대상자간의 의사소통"이 가장 거리가 먼 것입니다. 조사자와 조사대상자간의 의사소통은 조사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결과보고서 작성 목적과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적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