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8월21일 26번

[시장조사]
시장조사 결과보고서의 작성 목적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조사자와 조사대상자간의 의사소통
  • ② 통제수단
  • ③ 타당성 검증
  • ④ 결과활용
(정답률: 46%)

문제 해설

시장조사 결과보고서의 작성 목적은 조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조직이나 기업이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조사자와 조사대상자간의 의사소통"이 가장 거리가 먼 것입니다. 조사자와 조사대상자간의 의사소통은 조사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결과보고서 작성 목적과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적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