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8월21일 60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생산성 평가를 위한 핵심요소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 ① 매출#이익률
- ② 모니터링 횟수
- ③ 실시간 성과분석
- ④ 고객데이터 생산성
(정답률: 37%)
문제 해설
모니터링 횟수는 콜센터 생산성 평가를 위한 핵심요소 중 적절하지 않은 것입니다. 이는 모니터링 횟수가 많다고 해서 콜센터의 생산성이 높아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모니터링 횟수가 많아지면 상담원들의 업무에 대한 부담이 늘어나고, 효율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니터링 횟수보다는 실시간 성과분석이나 고객데이터 생산성 등 다른 요소들이 더 적절한 평가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