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8월21일 70번
[텔레마케팅관리] 콜 모니터링과 코칭을 통해 생산성 향상과 고품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일련의 과정은?
- ① 텔레커뮤니케이션
- ② 성과관리
- ③ 통화품질관리
- ④ 인사관리
(정답률: 50%)
문제 해설
콜 모니터링과 코칭은 고객과의 대화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을 파악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한 피드백과 교육을 제공하는 과정입니다. 이를 통해 통화품질관리를 실시하여 고품격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는 고객만족도와 생산성 향상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이 과정은 통화품질관리라고 부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