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8월26일 14번
[판매관리]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활용분야에 해당하는 것은?
- ① 시장조사
- ② 가맹고객 획득
- ③ 대금회수, 계약갱신
- ④ 고객의 각종 주문이나 문의 접수
(정답률: 76%)
문제 해설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고객이 직접 전화를 걸어서 문의나 주문을 하는 경우에 활용되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고객의 각종 주문이나 문의 접수"가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활용분야에 해당합니다. 다른 보기들은 시장조사, 가맹고객 획득, 대금회수, 계약갱신 등과 같이 다른 목적으로 활용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