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8월26일 8번

[판매관리]
인바운드 고객 상담은 신속한 고객 응대를 위해 다양한 기술을 많이 활용하게 된다. 인바운드 고객 상담을 위해 사용되는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기술이 현재 제공하는 기능이 아닌 것은?

  • ① 전화 건 사람의 전화 번호 인식
  • ② 컴퓨터를 통한 전화 걸기
  • ③ 고객에 대한 정보를 불러 와서 스크린에 보여주기
  • ④ 고객의 성향에 대한 분석
(정답률: 62%)

문제 해설

CTI 기술은 전화 건 사람의 전화 번호 인식, 컴퓨터를 통한 전화 걸기, 고객에 대한 정보를 불러 와서 스크린에 보여주기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하지만 고객의 성향에 대한 분석은 CTI 기술이 제공하는 기능이 아니다. 이는 다른 분석 도구나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수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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