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8월26일 16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판매촉진 강화를 위한 방안이 아닌 것은?

  • ① 상담원은 고객의 요구만을 열심히 경청하게 한다.
  • ② 상담원들에게 상품에 대한 사전지식을 철저히 쌓도록 한다.
  • ③ 고객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갖추도록 한다.
  • ④ 상담원은 고객의 반론에 대한 자연스러운 대응력을 갖추도록 한다.
(정답률: 82%)

문제 해설

"상담원은 고객의 요구만을 열심히 경청하게 한다."가 아닌 것은 올바른 판매촉진 방안이 아닙니다.

이유는 상담원이 고객의 요구만을 경청하고 제품에 대한 정보나 장점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고객은 제품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얻지 못하고 구매를 망설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담원은 고객의 요구를 경청하면서도 제품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의 구매를 유도해야 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