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8월26일 16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판매촉진 강화를 위한 방안이 아닌 것은?
- ① 상담원은 고객의 요구만을 열심히 경청하게 한다.
- ② 상담원들에게 상품에 대한 사전지식을 철저히 쌓도록 한다.
- ③ 고객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갖추도록 한다.
- ④ 상담원은 고객의 반론에 대한 자연스러운 대응력을 갖추도록 한다.
(정답률: 82%)
문제 해설
"상담원은 고객의 요구만을 열심히 경청하게 한다."가 아닌 것은 올바른 판매촉진 방안이 아닙니다.
이유는 상담원이 고객의 요구만을 경청하고 제품에 대한 정보나 장점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고객은 제품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얻지 못하고 구매를 망설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담원은 고객의 요구를 경청하면서도 제품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의 구매를 유도해야 합니다.
이유는 상담원이 고객의 요구만을 경청하고 제품에 대한 정보나 장점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고객은 제품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얻지 못하고 구매를 망설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담원은 고객의 요구를 경청하면서도 제품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의 구매를 유도해야 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