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8월26일 97번

[고객응대]
인바운드 상담의 스킬이라 볼 수 없는 것은?

  • ①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이해하기 쉬운 용어로 설명한다.
  • ② 어떠한 경우라도 판매를 위해 유도질문을 하는 것은 옳지 않다.
  • ③ 고객의 문의사항을 요약#정리하며 상담한다.
  • ④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상황이 갑자기 바뀔 수 있으므로 전환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정답률: 58%)

문제 해설

"어떠한 경우라도 판매를 위해 유도질문을 하는 것은 옳지 않다."가 인바운드 상담의 스킬이라 볼 수 없는 것은, 이것은 판매를 강요하는 것이고, 인바운드 상담은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과 해결을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인바운드 상담에서는 고객의 요구에 맞게 최선을 다해 도와주는 것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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