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8월26일 88번
[고객응대] 텔레마케터의 말하기 기법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 ① 텔레마케터의 전문성을 드러낼 수 있는 전문용어를 사용하여 고객의 신뢰를 구축한다.
- ② 고객의 요구사항을 받아들이지 못할 경우, 단호하게 “안 됩니다.”라고 말하도록 한다.
- ③ 텔레마케터보다 나이가 어린 소비자일 겨우, 친근감을 더하기 위해 경어를 쓰지 않는다.
- ④ 텔레마케터는 고객과 말하는 속도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며, 가능한 천천히 말하도록 한다.
(정답률: 66%)
문제 해설
텔레마케터는 고객과 말하는 속도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며, 가능한 천천히 말하도록 한다. 이유는 고객이 불편하거나 이해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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