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8월26일 88번

[고객응대]
텔레마케터의 말하기 기법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 ① 텔레마케터의 전문성을 드러낼 수 있는 전문용어를 사용하여 고객의 신뢰를 구축한다.
  • ② 고객의 요구사항을 받아들이지 못할 경우, 단호하게 “안 됩니다.”라고 말하도록 한다.
  • ③ 텔레마케터보다 나이가 어린 소비자일 겨우, 친근감을 더하기 위해 경어를 쓰지 않는다.
  • ④ 텔레마케터는 고객과 말하는 속도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며, 가능한 천천히 말하도록 한다.
(정답률: 66%)

문제 해설

텔레마케터는 고객과 말하는 속도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며, 가능한 천천히 말하도록 한다. 이유는 고객이 불편하거나 이해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