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8월26일 93번
[고객응대] 성공적인 CRM 운영을 위하여 필요한 사항이 아닌 것은?
- ① CRM 관련 기술 및 마케팅 관련 전문 인력을 확보해야 한다.
- ② 매스 미디어를 이용한 마케팅 활동이 중요시되어야 한다.
- ③ CRM 중심의 부서 간 업무가 통합되어서 고객 대응이 원활해야 한다.
- ④ 고객 및 정보 지향적 문화가 기업내부에 확산되어야 한다.
(정답률: 62%)
문제 해설
정답은 "매스 미디어를 이용한 마케팅 활동이 중요시되어야 한다."입니다. CRM 운영에 있어서 매스 미디어를 이용한 마케팅 활동은 중요하지만, 이것이 CRM 운영을 위해 필수적인 사항은 아닙니다. 다른 보기들은 CRM 운영에 있어서 필수적인 요소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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