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8월26일 71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 중 콜센터의 역할로 볼 수 없는 것은?

  • ① 고객접점 센터이다.
  • ② 고객중심의 마케팅을 전개한다.
  • ③ 충성고객을 위한 서비스만을 제공한다.
  • ④ 전화, 우편, 이메일 등 다양한 매체 중심의 마케팅을 전개한다.
(정답률: 74%)

문제 해설

정답은 "충성고객을 위한 서비스만을 제공한다." 이다. 콜센터는 고객과의 접점에서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고객중심의 마케팅을 전개하고, 고객의 문의나 불만을 처리하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콜센터는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며, 특정 고객층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