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8월26일 71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 중 콜센터의 역할로 볼 수 없는 것은?
- ① 고객접점 센터이다.
- ② 고객중심의 마케팅을 전개한다.
- ③ 충성고객을 위한 서비스만을 제공한다.
- ④ 전화, 우편, 이메일 등 다양한 매체 중심의 마케팅을 전개한다.
(정답률: 74%)
문제 해설
정답은 "충성고객을 위한 서비스만을 제공한다." 이다. 콜센터는 고객과의 접점에서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고객중심의 마케팅을 전개하고, 고객의 문의나 불만을 처리하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콜센터는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며, 특정 고객층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