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8월26일 5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에서 판매의 효율성을 제고시키기 위한 방안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에서의 판매관리는 마케팅 4P와 4C(Communication, Commerce, Community, Contents)를 전략적으로 적절히 활용한다.
  • ② 원활한 판매활동과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서 판매관리 데이터베이스의 정보 시스템화를 촉진시켜야 한다.
  • ③ 고객과 원활히 대화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상품에 대한 정보교환 및 문의는 이메일을 통해서만 가능하게 한다.
  • ④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분야에 적합한 상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한다.
(정답률: 81%)

문제 해설

고객과 원활히 대화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상품에 대한 정보교환 및 문의는 이메일을 통해서만 가능하게 한다는 것은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에서 판매의 효율성을 제고시키기 위한 방안 중에서 가장 거리가 먼 것이다. 이는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에서는 전화를 통해 고객과 대화하며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이메일을 통해만 정보교환 및 문의가 가능하다는 것은 판매의 효율성을 저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