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8월26일 22번
[판매관리] 충성고객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으로 볼 수 없는 것은?
- ① 새로운 고객창출의 용이성
- ② 충성고객 신용관리를 위한 비용의 증대
- ③ 보다 우수한 제품 및 서비스의 개발 및 제공
- ④ 기업이 추구하는 고객관리를 위한 새로운 전략 수립이 용이
(정답률: 57%)
문제 해설
충성고객 신용관리를 위한 비용의 증대는 충성고객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으로 볼 수 없는 것이다. 이는 기업이 충성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추가적인 비용을 투자해야 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는 기업의 내부적인 문제로서, 충성고객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과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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