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3월20일 10번
[판매관리] 사람들이 정보를 제공할 수 없거나 제공할 능력이 없는 경우, 마케터들은 다음 중 어떤 조사방법에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가?
- ① 관찰
- ② 표적집단면접
- ③ 대인면접
- ④ 설문조사
(정답률: 81%)
문제 해설
정보를 제공할 수 없거나 제공할 능력이 없는 경우, 마케터들은 관찰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이는 관찰을 통해 사람들의 행동, 환경, 제품 사용 등을 직접 관찰하여 정보를 수집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른 조사 방법들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대상에게만 적용 가능하며, 정보를 제공할 수 없는 대상에게는 적용할 수 없다. 따라서 관찰은 정보를 제공할 수 없는 대상에게도 유용한 조사 방법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