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3월20일 84번
[고객응대] CRM의 등장배경이 된 마케팅역할의 변화 현상 중 틀린 것은?
- ① 규모의 경제 지향
- ② 다중채널 지향
- ③ 고객점유율 지향
- ④ 일대일 지향
(정답률: 14%)
문제 해설
정답: "규모의 경제 지향"
설명: CRM의 등장 배경이 된 마케팅 역할의 변화 현상은 다중채널 지향, 고객점유율 지향, 일대일 지향입니다. 이는 기업이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추구하며,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입니다. "규모의 경제 지향"은 이와는 다른 개념으로, 기업이 대량 생산과 판매를 통해 경제적 이익을 추구하는 전략입니다. 이는 CRM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설명: CRM의 등장 배경이 된 마케팅 역할의 변화 현상은 다중채널 지향, 고객점유율 지향, 일대일 지향입니다. 이는 기업이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추구하며,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입니다. "규모의 경제 지향"은 이와는 다른 개념으로, 기업이 대량 생산과 판매를 통해 경제적 이익을 추구하는 전략입니다. 이는 CRM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