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3월20일 77번
[고객응대] 고객관계유지를 위한 CRM의 역할 중 틀린 것은?
- ① 고객 니즈 분석
- ② 고객평가 및 세분화
- ③ 집단화 및 통일화
- ④ 고객이탈 방지
(정답률: 75%)
문제 해설
"집단화 및 통일화"는 고객관계유지를 위한 CRM의 역할이 아닙니다. CRM은 고객 니즈 분석, 고객평가 및 세분화, 고객이탈 방지 등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키는데 중점을 둡니다. "집단화 및 통일화"는 마케팅 전략에서 사용되는 용어로, 고객을 비슷한 특성을 가진 그룹으로 나누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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