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3월20일 19번
[판매관리] 일반적인 소비자의 신제품 수용단계를 순서대로 바르게 나열한 것은?
- ① 인지 → 시용 → 평가 → 관심 → 수용
- ② 인지 → 관심 → 평가 → 시용 → 수용
- ③ 관심 → 인지 → 시용 → 평가 → 수용
- ④ 관심 → 인지 → 평가 → 시용 → 수용
(정답률: 24%)
문제 해설
일반적으로 소비자는 먼저 제품을 인지하고, 그 다음으로 제품에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이후에는 제품을 평가하고, 시용해보며 제품의 실제적인 가치를 확인합니다. 마지막으로 소비자는 제품을 수용하게 되는데, 이는 제품이 소비자의 요구와 필요에 부합하며 만족스러운 제품임을 인식하고 구매 결정을 내리는 단계입니다. 따라서, "인지 → 관심 → 평가 → 시용 → 수용" 순서가 올바른 답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