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3월20일 52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 중 고객의 서비스 만족을 측정하기에 거리가 가장 먼 것은?
- ① 고객 유형
- ② 평균포기비율
- ③ 평균응대시간
- ④ 통화품질평가
(정답률: 36%)
문제 해설
고객 유형은 서비스 만족도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는 요소이기 때문에 거리가 가장 먼 것입니다. 서비스 만족도는 고객이 받은 서비스의 질과 만족도를 측정하는 것이므로, 서비스와 직접적으로 연관된 평균포기비율, 평균응대시간, 통화품질평가와 관련된 요소들이 더 적합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