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3월20일 57번
[텔레마케팅관리] 일반적인 수퍼바이저의 주요 역할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동기부여 및 프로모션 기획
- ② 상담업무 평가
- ③ 통화품질관리
- ④ 서비스 상담
(정답률: 70%)
문제 해설
일반적인 수퍼바이저의 주요 역할은 동기부여, 프로모션 기획, 상담업무 평가, 통화품질관리 등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서비스 상담"은 다른 역할들과는 거리가 먼 역할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고객 서비스 담당자들이 수행하는 업무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수퍼바이저의 주요 역할 중에서 "서비스 상담"은 가장 거리가 먼 역할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