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3월20일 8번
[판매관리] 해피콜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고객과의 관계 개선을 통해 추가판매를 유도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여 충성 고객화 한다.
- ② 감사전화, 서비스 만족확인 전화, 캠페인 지지전화 등이 이에 해당한다.
- ③ 해피콜의 지속적인 운영관리를 위해 대상 데이터베이스를 유지하도록 한다.
- ④ 해피콜은 소비자와의 최종 커뮤니케이션 단계로 해피콜 이후의 조치사항은 특별히 필요 없다.
(정답률: 100%)
문제 해설
해피콜 이후의 조치사항은 특별히 필요 없다는 설명이 틀린 것입니다. 해피콜 이후에도 고객의 불만이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해피콜 이후에도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개선하기 위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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