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3월20일 71번
[텔레마케팅관리] 모니터링 성공요소가 아닌 것은?
- ① 대표성
- ② 주관성
- ③ 신뢰성
- ④ 유용성
(정답률: 72%)
문제 해설
주관성은 모니터링 성공요소가 아닙니다. 이유는 주관성이란 개인의 주관적인 판단이나 견해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모니터링은 객관적인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주관성은 모니터링의 신뢰성과 유용성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