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3월20일 56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팅 관련 용어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외부에서 전화가 걸려오면 자동으로 응답하고 서비스를 시작한다.
- ② VMS(Voice Mail Service): 상담원에게 메시지를 남기는 기능이다.
- ③ ANI(Automatic Number Identification): 상담원에게 균등하게 call transfer한다.
- ④ FMS(Fax Mail Service): 외부에서 팩스문서를 보낼 때 이를 관리하는 기능이다.
(정답률: 60%)
문제 해설
ANI(Automatic Number Identification): 상담원에게 균등하게 call transfer한다. - ANI는 전화번호 자동인식 기능으로, 고객이 전화를 걸면 해당 전화번호를 인식하여 상담원에게 제공하는 기능이다. 균등하게 call transfer와는 관련이 없다. 따라서 옳지 않은 것이다.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외부에서 전화가 걸려오면 자동으로 응답하고 서비스를 시작한다.
- VMS(Voice Mail Service): 상담원에게 메시지를 남기는 기능이다.
- FMS(Fax Mail Service): 외부에서 팩스문서를 보낼 때 이를 관리하는 기능이다.
-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외부에서 전화가 걸려오면 자동으로 응답하고 서비스를 시작한다.
- VMS(Voice Mail Service): 상담원에게 메시지를 남기는 기능이다.
- FMS(Fax Mail Service): 외부에서 팩스문서를 보낼 때 이를 관리하는 기능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