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3월20일 88번
[고객응대] 고객이 기업과 만나는 모든 것에서 기업에 대한 고객의 경험과 인지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적인 순간”을 의미하는 것은?
- ①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② MOT(Moments of Truth)
- ③ MIS(Marketing Information System)
- ④ CSM(Customer Satisfation Management)
(정답률: 65%)
문제 해설
MOT는 고객이 기업과 만나는 모든 상황에서 기업에 대한 고객의 경험과 인지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적인 순간"을 의미합니다. 이는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기 전, 구매 후, 문제가 발생했을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순간들이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기업은 이를 관리하고 개선하기 위해 MOT를 중요하게 여기며, 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CRM, MIS, CSM 등의 전략과 시스템을 활용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