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3월20일 95번

[고객응대]
고객생애가치를 평가하기 위해 필요한 세부 구성요소가 아닌 것은?

  • ① 할인율
  • ② 공헌마진
  • ③ 마케팅비용
  • ④ 고객추천가치
(정답률: 27%)

문제 해설

고객생애가치를 평가하기 위해 필요한 세부 구성요소는 할인율, 공헌마진, 마케팅비용, 고객추천가치로 구성됩니다. 그 중에서도 고객추천가치는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추천해주는 정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기업의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고 고객 유치에 큰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고객추천가치는 고객생애가치를 평가하는 중요한 세부 구성요소 중 하나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