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5월20일 12번
[판매관리] 마케팅 전략의 수립에 있어서의 당사자 3C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 ① Customer
- ② Contents
- ③ Company
- ④ Competito
(정답률: 61%)
문제 해설
3C는 마케팅 전략의 핵심 요소로서 고객(Customer), 회사(Company), 경쟁자(Competitor)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Contents"는 마케팅 전략의 수립에 있어서 직접적인 역할을 하지 않는 요소이기 때문에 3C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Contents"는 마케팅 전략의 실행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전략 수립 단계에서는 고려되지 않는 요소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