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5월20일 54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팅 활용시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얻어지는 이점이 바르게 연결되지 않은 것은?
- ① 고객 - 서비스에 대한 만족 및 불만족 요소를 전달할 수 있다.
- ② 회사 - 이미지 향상으로 고객확보와 이익이 발생한다.
- ③ 상담원 - 상담자질이 향상된다.
- ④ 모니터링 담당자 - 코칭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다.
(정답률: 20%)
문제 해설
텔레마케팅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와 불만족 요소를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회사에 전달하여 서비스 개선 및 이미지 향상으로 고객 확보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따라서 "고객 - 서비스에 대한 만족 및 불만족 요소를 전달할 수 있다."가 바르게 연결되지 않은 것이 아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