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2년05월20일 2번

[판매관리]
소비재 유형 중 선매품의 일반적인 소비자 구매행동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계획구매를 한다.
  • ② 쇼핑 노력을 적게 한다.
  • ③ 거의 빈번하게 구매를 하지 않는다.
  • ④ 가격, 품질, 스타일에 따라 상표를 비교한다.
(정답률: 84%)

문제 해설

선매품은 일반적으로 구매 결정이 잘 정해져 있고, 구매 빈도가 낮은 제품이므로 소비자는 쇼핑 노력을 적게 합니다. 이는 제품에 대한 정보 수집이나 비교 검토를 거의 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가격이나 브랜드에 따라 선택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