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5월20일 2번
[판매관리] 소비재 유형 중 선매품의 일반적인 소비자 구매행동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계획구매를 한다.
- ② 쇼핑 노력을 적게 한다.
- ③ 거의 빈번하게 구매를 하지 않는다.
- ④ 가격, 품질, 스타일에 따라 상표를 비교한다.
(정답률: 84%)
문제 해설
선매품은 일반적으로 구매 결정이 잘 정해져 있고, 구매 빈도가 낮은 제품이므로 소비자는 쇼핑 노력을 적게 합니다. 이는 제품에 대한 정보 수집이나 비교 검토를 거의 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가격이나 브랜드에 따라 선택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