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2년05월20일 85번

[고객응대]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사항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말하는 사람의 생각을 방해하지 않는다.
  • ② 말하는 사람 쪽으로 몸을 기울인다.
  • ③ 편안하게 눈을 맞춘다.
  • ④ 다른 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 전문용어를 사용한다.
(정답률: 86%)

문제 해설

다른 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 전문용어를 사용하면 상대방은 말하는 내용을 이해하지 못하고 혼란스러워하게 됩니다. 이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방해하며, 상대방과의 원활한 대화를 막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용어를 사용할 때는 상대방이 이해할 수 있는 용어로 설명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