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7년03월04일 3번

[판매관리]
텔레마케팅이 기업에 주는 편익이 아닌 것은?

  • ① 원가의 효율성
  • ② 시장의 확대
  • ③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신속한 정보제공
  • ④ 고객과의 관계개선 및 유지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텔레마케팅은 기업에게 원가의 효율성과 시장의 확대, 고객과의 관계개선 및 유지 등의 다양한 편익을 제공하지만,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신속한 정보제공은 텔레마케팅의 가장 기본적인 목적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는 편익이 아닌 필수적인 요소이다. 따라서 이 보기에서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신속한 정보제공"이 텔레마케팅이 기업에 주는 편익이 아닌 것으로 나와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