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3월04일 3번
[판매관리] 텔레마케팅이 기업에 주는 편익이 아닌 것은?
- ① 원가의 효율성
- ② 시장의 확대
- ③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신속한 정보제공
- ④ 고객과의 관계개선 및 유지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텔레마케팅은 기업에게 원가의 효율성과 시장의 확대, 고객과의 관계개선 및 유지 등의 다양한 편익을 제공하지만,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신속한 정보제공은 텔레마케팅의 가장 기본적인 목적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는 편익이 아닌 필수적인 요소이다. 따라서 이 보기에서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신속한 정보제공"이 텔레마케팅이 기업에 주는 편익이 아닌 것으로 나와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