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3월04일 62번
[텔레마케팅관리] 스크립트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텔레마케팅 활동시 고객과 대화를 원활히 진행하기 위해 사전에 작성한 대화대본이다.
- ② 인바운드, 아웃바운드에 관계없이 고객의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융통성 있게 구성해야 한다.
- ③ 텔레마케팅을 실시할 때 스크립트에 대한 사전 테스트는 필요하지 않다.
- ④ 텔레마케터와 고객이 유연하게 대화할 수 있도록 흐름이 자연스러워야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텔레마케팅을 실시할 때 스크립트에 대한 사전 테스트는 필요하지 않다."는 틀린 설명입니다. 스크립트는 고객과의 대화를 원활히 진행하기 위해 작성되는 대화대본이며, 고객의 상황에 따라 융통성 있게 구성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사전에 스크립트를 테스트하여 문제점을 파악하고 수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