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7년03월04일 72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를 구성하는 시스템의 기능 중 착신하는 콜을 텔레커뮤니케이터에게 균등하게 나누어 주고 통화상황에 대한 데이터들을 출력시키는 것은?

  • ① RDD(Random Digit Dialing)
  • ② ACD(Automatic Call Distribution)
  • ③ DCD(Database Computer Distribution)
  • ④ CAD(Call Accounting Dialing)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ACD는 자동 콜 분배 시스템으로, 착신하는 콜을 텔레커뮤니케이터에게 균등하게 분배해주고, 통화상황에 대한 데이터를 출력시켜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ACD가 정답입니다. RDD는 무작위 전화번호 다이얼링, DCD는 데이터베이스 컴퓨터 분배, CAD는 콜 회계 다이얼링을 의미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